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잠실 한복판서 벌어진 남자친구 폭행 논란 ‘심각’

연애&결혼&가족

by aiinad 2021. 6. 8. 14:53

본문

잠실 한복판에서...

실제상황! 데이트폭행
현장 근접촬영

서울 잠실 한복판에서 한 남성이 여성으로부터 폭행당하는 모습이 담긴 동영상이 공개됐다.
 
최근 유튜버 팬데또패는 "실제상황! 데이트폭행 현장 근접촬영"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팬데또패는 해당 영상이 지난 5 29일 저녁 잠실새내역 부근의 번화가에서 벌어진 일이라고 밝혔다.

반항도 못 하고

수십 차례 얻어맞는
안타까운 현장

이어 팬데또패는 "잠실 부근 번화가에서 실제 데이트 폭행 현장을 목격했다. 반항도 못 하고 수십 차례 얻어맞는 안타까운 현장"이라며, 그는 "이미 레프트, 라이트 훅, 풀 스매싱으로 폭행당한 상태"라고 설명했다.
 
팬데또패가 공개한 영상에는 한 커플이 등장한다. 남성은 행인들이 많은 거리에서 무릎을 꿇은 채 죄인처럼 고개를 숙이고 있다.

물어보지 마. XX야

이미 남성은
폭행을 당한 상태

영상 속 여성은 남성이 무언가를 물어보자 "물어보지 마. XX", "왜 물어봐. 뭘 잘했다고"라며 욕을 했습니다. 유튜버 '팬데또패'는 따르면 영상 촬영 전부터 이미 남성은 폭행을 당한 상태라고 밝혔다.

이어 가게주인이 나타나 "여기서 싸우시면 안됩니다"라고 제지했다. 여성은 약식 조사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5분간의 영상에서 이 여성은 남성을 60회 이상 구타했다. 자세한 사정은 알려지지 않았으나 여성은 시민의 신고로 출동한 경찰에게 약식 조사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약 5분 간의 해당 영상은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퍼지며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사진=유튜브 '팬데또패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