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열심히 모은 내 돈, 여자친구가 다 써버렸어요”

연애&결혼&가족

by aiinad 2021. 6. 1. 14:41

본문

열심히 모아둔 돈을...

제가 너무 세상 물정을
몰랐다는 게 큰 화근이었습니다

지난 26일 국내 한 온라인커뮤니티에는 열심히 모아둔 돈 여자친구가 다 써버렸습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자신을 30대 초반 남성이라고 밝힌 글쓴이는 최근 여자친구와 문제를 겪고 있는 것으로 밝혔다.
 
글쓴이는 “26살 대학교 졸업부터 열심히 일하고, 커피 먹을 돈 아끼고. 결혼자금 모은단 생각으로 열심히 돈만 모으다 보니 어느새 손에 7,000만 원 이라는 현금을 쥐게 되었습니다라고 글을 시작했다.
 
이어 글쓴이는 제게는 결혼을 약속한 여자친구가 있는데요라며, “제가 너무 세상 물정을 몰랐다는 게 큰 화근이었습니다라고 전했다.

곧 함께 살게 될 사이니까

코인으로 2배는 불릴 수 있다길래
코인에 투자했고 거의 다 날렸다

글쓴이는 여자친구 부모님께서도 결혼하면 여자가 돈 관리를 해야 똑부러진다. 우리 애가 돈 관리 하나만큼은 잘 한다라고 말 하셨고, (저 역시) 어차피 곧 함께 살게 될 사이니 믿고 (여자친구에게 돈 관리를) 맡겼습니다라고 상황을 설명했다.
 
더불어 글쓴이는 통장에 돈이 얼마나 있나 확인하려는데, 잔고가 300만 원 남짓 어디로 갔나 추궁을 하던 끝에 코인으로 2배는 불릴 수 있다길래 코인에 투자했고 거의 다 날렸다라는 여자친구의 얘기를 듣게 되었습니다라며, "믿고 맡긴 거라 제 잘못이 크긴 하지만, 이런 일을 상의도 없이, 그것도 제 돈을 가지고 투자를 한다는 게 어처구니가 없네요라고 심정을 밝혔다.

남 탓은 또 못하겠고

어떻게 해야할까요? 
정말 막막합니다

끝으로 글쓴이는 “(여자친구는) 자기가 정말 저한테 미안해서 제가 원하면 결혼도 없던 거로 하자고, 헤어지는 걸 원하면 헤어진다 그러고라며, “제가 맡긴 거니 남 탓은 또 못하겠고,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이런 경우 어떻게 해야 할까요? 정말 막막합니다라고 글을 마쳤다.
 
이에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겁다.
 
네티즌들은 결혼이 문제가 아니고, 고소해야죠”, “신고하고 돈 받으세요! 그리고 사람 잘 보세요!”, “그분이랑 헤어지고, 소송해서라도 그 돈 다 받으세요”, “일단 헤어지시는 게 맞고요. 사용 증빙 내역부터 달라고 하세요 등의 의견이 대다수다.

사진_게티이미지뱅크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