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자들은 언제 여자친구가 귀여워 보일까?

연애&결혼&가족

by aiinad 2021. 3. 12. 17:03

본문

연애를 하다 보면 여자친구가 몹시 귀엽게 느껴질 때가 있다. 사람이 한 번 귀여워 보이기  시작하면 빠져나갈 수 없다는 데 말이다. 그렇다면, 남자들은 언제 여자친구가 귀엽다고 느끼는지 알아보자.

 


총총 걸음으로 걸을 때

이것은 남자가 키가 크고 여자가 키가 작을 때 해당된다. 남자는 키가 크기 때문에 여자에 비해 보폭이 넓다. 그렇기 때문에 걸을 때 차이가 날 수 있다. 이때 여자친구가 남자친구를 따라잡으려고 총총 걸을 때 남자들은 여자를 보고 귀엽다고 느낀다. 혹은 펜슬스커트나 A 라인 스커트를 입어서 어쩔 수 없이 짧은 보폭으로 걸을 때도 "아장아장 걷는 것 같다"면서 귀여워 하기도 한다.

 


입 벌리고 잘 때

남자는 자신의 어깨에 기대어 잠든 여자를 힐끗 보았는데 그녀가 입을 벌리고 있을 때 정말 사랑스럽다고 느낀다.  그러한 모습이 천진난만해 보이고 순수해 보이기 때문이다.

 


무엇인가 보고 신기해할 때

여자가 동물원 같은 곳에 가서 동물들을 보고 감탄해하며 신기해할 때 귀여움을 느낀다고 한다. "우와, 코끼리 봐. 진짜 커~"라고 말하거나 "코끼리 똥 진짜 크다~"라고 감탄하는 모습을 보면 천진난만한 아이를 보고 있는 것 같은 기분이 든다고 한다. 혹은 남자의 다리털을 보고 "우와, 신기해. 나랑 다르다"라고 새삼 감탄하는 모습을 보면 귀여워한다.

 


음식을 두고 행복해할 때

남성보다 여성이 식욕이 많은 경우가 많다. 배고파서 시무룩해하고 예민해있던 여자친구가 맛있는 음식 앞에서 행복해하면 세상 그렇게 귀여워 보일 수 없다. 내숭 떨지 않고 복스럽게 먹는 것도 보기 좋다. 단, 너무 더럽게 먹는 것은 금물이다.

 


삐져서 입 내밀고 있을 때

너무 자주 삐지면 안 좋겠지만 가끔은 여자친구의 삐진 모습을 보고 귀여워하는 남자들이 있다. 입술을 쭉 내민 모습이 둘리 같아 보이는 것이다.

 


무엇인가 도전하려고 할 때

가끔 어린아이들이 무모한 도전을 하다가 잘 안돼서 괴로워하는 경우가 있다. 여자들도 가끔 이런 모습을 보인다. 예를 들어 매운 것을 못 먹는 여자가 매운 음식에 도전하겠다고 큰소리친 후 얼굴이 빨개지고 괴로워할 때이다. 이때 남자들은 여자에게 귀여움을 느낀다고 한다.

 


작은 손, 작은 발을 가지고 있을 때

큰 손과 발을 가진 남자들은 상대적으로 작은 손과 발을 가진 여자를 보고 귀여워하는 경우가 있다. 썸탈 때나 연애 초에 무심코 손을 잡았는데 한 손에 쏙 들어온다면 아기 같다는 느낌이 든다. 혹은 신발장에서 신발을 꺼내주었는데 신발이 너무 작을 때도 그런 생각이 든다고 한다.

 


피곤한 목소리로 모닝콜 해줄 때

일찍 일어나지 않아도 되지만 남자친구를 위해 피곤한 몸을 무릅쓰고 일어나 모닝콜을 해주는 여자들이 있다. 이때 잠에서 덜 깬 목소리로 "일어나야 돼... 일어나야 돼...."라고 말하면 그보다 사랑스러울 수 없다.

 


무서운 영화를 보고 놀랄 때

공포영화만큼 남녀 사이를 가깝게 하는 것은 별로 없을 것이다. 무서운 영화를 보면 심장이 두근두근하고, 이 두근거림을 사랑이라 착각할 수 있다고 한다. 그리고 잔인한 장면을 나왔을 때 놀라거나 무서워하는 여자들을 보면 남자들은 보호본능을 느끼고 귀여워한다. 단, 갑자기 소리를 꺅 지르면 옆에 있는 사람이 더 놀랄 수 있으니 주의하자.

글 이태미 에디터
사진 출처 게티이미지뱅크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