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자가 매력을 느끼는 여자의 신체 부위 6군데

연애&결혼&가족

by aiinad 2021. 2. 1. 13:54

본문

남성과 여성의 신체는 다르다. 그렇기에 서로의 외관을 보았을 때 본능적을 끌리는 경험을 한 적이 있을 것이다. 그렇다면 남성은 특히 여성의 어떤 신체 부위를 보고 매력을 느끼는지 알아보자.


남자는 여자의 작고 귀여운 손을 귀여워한다고 한다. 게다가 가늘고 하얗고 부드러운 피부를 가진 손이면 금상첨화일 것이다. 반면 매니큐어를 바른 손톱에 관해선 호불호가 있는 편이다. 붉은 매니큐어를 바른 손톱을 보고 "관리하는 여자다, 섹시한 느낌이 난다"라고 생각하는 남자가 있는 반면 "인위적이다"라고 생각하는 남자들도 있다. 손톱의 길이도 짧은 것을 좋아하는 남자가 있고 긴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 그러나 보들보들하고 주름 없이 깨끗한 손은 누구나 좋아할 것이다.


골반

청바지에 흰 티가 잘 어울리는 여자를 이상형으로 꼽는 남자들이 있다. 혹은 H 라인 스커트를 선호하는 남성들이 있는데, 이러한 패션은 여성의 골반을 더욱 부각시키기 때문이다. 골반을 여성성의 상징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다. 남성과 여성의 골반 모양과 크기는 다르기 때문이다. 살짝 업 되거나 큰 골반이라면 남성의 시선을 받기 충분하다. 


가슴

남성과 여성의 큰 신체적  특징을 이야기하자면 빼놓을 수 없는 부위가 바로 '가슴'이다. 실제로 '여자를 볼 때 본능적으로 눈이 가는 곳이 어디냐'라는 질문에 남성들이 얼굴 다음으로 말하는 곳이 '가슴'이다. 이렇듯 많은 남자들은 크고 풍만한 가슴에 매력을 느낀다. 하지만 살집이 있고 가슴도 큰 것보다는 날씬한 체형이지만 가슴이 큰 것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많다. 즉 비현실적인 몸매를 선호하는 것이다. 그렇지만 너무 큰 가슴은 부담스러워하고 오히려 작은 가슴을 선호하는 남자들도 있다.

 

남성이 여성을 볼 때 제일 먼저 보는 곳은 '눈'이라고 한다. 남성뿐만 아니라 우리는 사람을 볼 때 얼굴을 보고 말하며, 그중에서도 특히 눈에 시선이 가는 법이다. 흔히 남성은 여성을 소개받을 때 주선자에게 "예쁘냐?"라고 묻는다는 우스갯소리가 있다. 이는 얼굴을 중요시한다는 이야기이며 그중에서도 중심인 '눈'의 중요성 또한 높다는 말이다. 하지만 남성마다 선호하는 눈의 모양은 다르다. 쌍꺼풀이 있는 눈을 좋아하는 사람, 없는 눈을 좋아하는 사람, 긴 눈을 좋아하는 사람, 짧은 눈을 좋아하는 사람 등 그 취향은 다양하다. 


다리

남성들은 가늘고 쭉 뻗은 다리를 좋아한다. 다리뿐 아니라 가는 발목에 매력을 느끼는 남성들도 많다. 때문에 많은 여성들은 힐을 선호하기도 한다. 하이힐은 다리를 더욱 길어 보이게 해줄 뿐만 아니라 가늘어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장시간 하이힐을 신을 경우 발목에 무리가 오거나 발이 변형될 가능성이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입술

적당히 도톰하고 빨간 입술은 키스 욕구를 자극한다는 말이 있다. 이처럼 입술은 남자들이 매력을 느끼는 부위이다. 그렇기에 여성들은 립스틱이나 틴트를 바르며 시술을 받기도 한다. 특히 요즘처럼 입술이 거칠어지고 각질이 일어나기 쉬운 계절에는 입술에 립밤을 바르는 것이 좋다. 입술의 건강을 챙길 뿐 아니라 남성에게 매력 어필까지 할 수 있을 것이다. 

 

글 이태미 에디터

사진 출처 게티이미지뱅크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