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자가 남자에게 섹시함을 느낄 때(신체부위, 자세)

연애&결혼&가족

by aiinad 2021. 1. 28. 18:06

본문

더 이상 '섹시함'은 여성만이 가진 것이 아니다. 여성도 '섹시한 남자'를 좋아한다.


그렇다면 여성은 언제 남성에게 섹시함을 느낄까.


큰 키

소개팅을 하기 전 많은 여성은 "그 남자 키는 몇이야?"라고 묻는다. 또한 남성에게 "키가 몇이야?"등의 질문을 심심찮게 한다. 이렇듯 큰 키는 많은 여성들이 꼽는 남성의 신체 조건 중 하나이다. 많은 여성들은 남성을 올려다보며 보호받고 싶은 욕구를 느낀다고 한다. 

넓은 어깨와 좁은 골반

넓은 어깨와 좁은 골반, 즉 역삼각형 몸애를 가진 남성을 선호하는 여성이 많다. 남성의 어깨는 여성의 골반과도 같은 매력을 지니고 있다. 많은 여성들은 이러한 몸매의 남성을 보면 폭 안기고 싶은 생각을 가진다고 한다. 


넓고 근육으로 단련된 등

어깨와 더불어 넓고, 근육으로 단련된 등은 여성에게 어필할 수 있는 부위이다. 여성은 이러한 등을 가진 남성을 보았을 때 듬직함을 느낀다고 한다. 

 

튼튼한 허벅지

영화나 드라마 등에서 "남자는 역시 허벅지지!"라는 모습을 보았을 것이다. 또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남성 출연자들끼리 허벅지 힘 대결을 하는 진풍경도 종종 볼 수 있다. 이렇듯 남성의 단단한 허벅지는 여성에게 어필할 수 있을 부위이다. 튼튼한 허벅지는 활동적이고 에너지 있는 남성의 상징이기도 하다.

거칠고 투박한 손


커다랗고 투박한 손은 많은 여성이 남성에게 매력을 느끼는 신체 부위 중 하나이다. 매끄럽고 부드러운 여성의 손과 달리 이러한 손은 여성에게 "나를 지켜줄 수 있겠구나"하는 생각을 하게 한다.

 

깨끗하고 가지런한 치아

하얗고 깨끗한 치아는 여자로 하여금 "이 사람은 관리를 잘하는 사람이구나"라는 인상을 남기게 해준다. 또한 가지런한 치아는 사람에게 신뢰를 줄 수 있어 치아관리는 꼭 필요하다. 치아 교정을 받지는 못하더라도 항상 양치를 꼼꼼히 하는 습관을 들이자. 

올바른 자세


남성은 호감이 가는 사람 앞에서 등을 세우고 가슴을 편다고 한다. 이는 본능적으로 자신의 신체를 크게 보이게 하기 위해서 하는 행동이다. 이런 이유 외에도 자세를 바로 하고 다니는 것은 중요하다. 구부정한 자세를 좋아하는 여자는 드물 것이다. 

 

유머 감각

여성은 일명 '말 잘하는 남자'에게 끌린다. 재밌게 대화를 주도해 주고 리액션을 해주는 남성이 있다면 그와의 만남을 늘 기대할 것이다. 그러나 선을 넘는 대화를 하려 하면 여성이 부담스러워하거나, 바람기가 있는 남성이라고 생각할 수 있으니 주의하자.

 

중저음의 목소리


흔히 "저 사람은 동굴 목소리라 정말 매력적이야"라는 소리를 들어보았을 것이다. 이렇듯 여성은 중저음을 가진 남성의 목소리를 들었을 때 매력을 느낀다. 실제로 뱃속에 있는 태아의 경우 중저음의 목소리를 들으면 안정을 찾는다는 말도 있다.

남성만의 냄새

테스토스테론이 분비되는 남성은 여성과는 다른 냄새가 난다. 한 연구에 따르면 배란기의 여성은 이 남성호르몬의 분비가 활발한 남성에게 나는 냄새가 섹시하다고 느낀다고 한다.흡연과 커피로 뒤섞인 냄새가 더해진다면 불쾌감만 깊어질 것이다.

신비주의

남성이건 여성이건 상대에 대해 모든 것을 알면 흥미가 떨어지기 마련이다. 처음부터 너무 많은 것을 보여주기보다는 적은 정보를 주는 것이 좋다. 그러면 이성에게 더욱 호기심과 관심이 생길 것이다.

글 이태미 에디터
사진 출처 게티이미지뱅크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