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황바울·지숙·이솔이 등 톱스타 잉꼬 부부 근황.jpg

연애&결혼&가족

by 라이프톡 2021. 1. 21. 16:57

본문

최수종, 하희라 부부

최수종, 하희라 부부가 달달한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하희라는 1월 18일 개인 인스타그램에 "화장품 영상 촬영하는데~ 늘 웃음을 주는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하희라는 자신의 얼굴에 화장품을 뿌린 후 최수종에게도 권유했다. 최수종은 발랄하게 자신의 얼굴에 화장품을 뿌려 웃음을 자아냈다. 웃음 가득한 부부 사이가 보는 이들에게 흐뭇함을 안겼다.

한편 지난 1993년 결혼한 최수종, 하희라 부부는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최수종은 지난 17일 방송된 JTBC 예능 '1호가 될 순 없어'에 출연해 "하희라와 이혼 생각은 물론 싸움도 안 해봤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김빈우, 전용진 부부

탤런트 김빈우가 훈남 CEO 남편을 향한 애정을 과시했다.

18일 김빈우가 개인 SNS를 통해 "내사랑"이라면서 "#6년차부부#내사랑전용진 #요즘맑음"이란 해시태그와 함께 사랑을 표현했다. 


사진 속 김빈우는 남편과 다정하게 얼굴을 맞대고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 달달한 잉꼬부부의 자태로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마스크를 가렸음에두 불구하고 선남선녀의 비주얼을 폭발한 부부의 사랑 넘치는 모습이 지켜보는 이들까지 미소짓게 만들었다. 

한편, 김빈우는 지난 2015년 사업가 전용진 씨와 결혼했으며 현재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박성광, 이솔이 부부

배우 출신 이솔이가 남편인 개그맨 박성광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14일 개그맨 박성광의 아내 이솔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빠에게 "아침에 일어나서 나를 보면 무슨 생각이 들어?" 라고 물었더니 "건강하게 아침을 맞이해줘서 고맙다" 했다. 그도 그럴 것이 그저 밥 먹고 영화 보고 놀고 자는 모든 재밌는 것을 함께하는 것이 결혼인 줄 알았건만, 함께하는 것이 많아질수록 나와 상대가 동일시 되어가고, 삶의 마지막 순간까지 동반자이자, 보호자로서 함께하는 숭고한 과정이라는 것이 갈수록 피부에 와닿기 때문이다"라는 글과 함께 세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에 남편 박성광이 댓글을 남겼다. 박성광은 "어머 내 한마디에 저런 이쁜 생각을 하네 너도 나에게 그런 존재야. 그러니 건강해 주세요"라고 화답했다.

한편 박성광, 이솔이 부부는 지난해 8월 결혼했다.

지숙, 이두희 부부

그룹 레인보우 출신 지숙이 근황을 전했다.

13일 가수 지숙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담은 인증 사진을 한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숙은 남편 이두희와 함께 살고 있는 신혼집에서 귀여운 니트 티셔츠를 입은 채 셀카를 찍고 있다.


가벼운 메이크업에도 청순한 미모를 뽐내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를 접한 방송인 안현모는 "니트 찰떡이다"라며 칭찬 댓글을 남기기도.

앞서 지숙은 프로그래머 이두희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 지난해 10월 연애 사실을 밝혔다. 두 사람은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에 출연해 달달한 열애 일상을 공개했고 결혼했다.

간미연, 황바울 부부

뮤지컬배우 황바울이 아내이자 가수 간미연과의 꿀떨어지는 일상을 공개했다.

황바울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애봉이랑 나랑"이라는 글과 함께 간미연과 찍은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황바울고 간미연은 나란히 앉아있다. 두 사람은 싱긋 웃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 간미연은 입술을 동그랗게 말아 쭉 내밀며 장난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다. 신혼부부의 애정 가득한 분위기가 느껴진다.

최근 두 사람은 KBS2 '편스토랑'에 출연한 윤은혜의 초대로 코스 요리 대접을 받기도 했다.

한편, 간미연과 황바울은 2019년 결혼했다.

사진_인스타그램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