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상준이 소개팅녀 권아름과 첫키스 예고한 이유

연애&결혼&가족

by 라이프톡 2020. 11. 25. 17:52

본문

개그맨 이상준이 소개팅녀 권아름과 첫 만남을 가졌다.

아내의 맛

 

24일 재방송된 TV조선 ‘아내의 맛’에서는 홍현희, 제이쓴이 이상준 소개팅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상준은 소개팅녀 권아름의 등장에 보조개 미소를 드러냈다. 이상준은 “내 스타일이다. 20살인 줄 알았다”고 놀라워했다. 이휘재는 “가수 린 씨 닮았다”라며 미모의 감탄을 표했다.

권아름은 31살이라고 자신을 소개했고 이상준은 8살 연상에 “오빠라고 불러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권아름 직업은 영어 강사로 밝혀졌다. 이상준은 평소 영어를 배우고 싶었다고 밝히며 “너무 좋았다. 모든 게 좋았다”고 눈을 빛냈다.

아내의 맛

스튜디오에서 이휘재는 이상준에게 마지막 연애를 물었고, 이상준은 “1년 좀 넘은 것 같다”고 답했다. 그러면서 마지막 키스 질문에 “영어 선생님과 할 거 같다”고 말해 주위를 술렁이게 했다.

아내의 맛

앞서 이상준은 이단비 아나운서와 소개팅을 한 바 있다. 승무원 출신 이단비는 현재 아나운서로 활동하고 있다.

최근 이단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3passed”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단비 인스타그램

 

사진 속 이단비는 몸매가 드러나는 드레스를 입은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볼륨감 있는 몸매와 인형 같은 이목구비가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누리꾼들은 “여신 같아요 예뻐요”, “여신 완전 공주님”, “샤랄라 하늘에서 내려오신 줄” 등의 댓글 반응을 보였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