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심리테스트] 제일 먼저 보이는 동물은?

심리&행동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0. 9. 15. 16:42

본문

만약 자신이 어떤 성격을 가졌는지 궁금하다면 아래 소개한 심리테스트에 집중해 보자. 최근 온라인 미디어 브라이트사이드는 사진으로 알아보는 심리테스트를 소개했다. 테스트 방법은 간단하다. 사진을 본 뒤 3초 이내에 가장 먼저 보이는 동물만 고르면 된다. 자신의 성격을 확인하고 싶다면 아래 내용을 재미로 확인해보자.

1. 호랑이

출처 픽사베이

만약 호랑이를 먼저 봤다면 당신은 언제나 힘이 넘치는 활기찬 성격이다. 이 유형의 사람은 성격이 빠른 편이며 화도 쉽게 날 가능성이 높다. 항상 꿈과 목표가 있으며 이를 이루기 위해 행동으로 옮기는 진취적인 성격이기도 하다. 다만, 꿈을 이루기 위해 자신의 의견을 중요시한 나머지 남의 조언은 무시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2. 독수리

출처 픽사베이

독수리를 제일 먼저 본 사람은 사려 깊은 사람이다. 남이 어떤 문제로 인해 괴로워하고 있다면 망설임 없이 다가가 위로의 말을 건네는 성격이다. 이 유형의 사람들은 또한 자존감이 높아 남의 말이나 판단에 굴하지 않고 원래의 목적을 이룰 수 있다. 자신의 의견을 논리적으로 말할 수 있으며 사람들을 이끌 수 있는 리더십을 가졌으나 남들의 시기 질투를 살 수 있다.

3. 강아지

출처 픽사베이

강아지가 제일 먼저 보였다면 정의를 중시하며 또한 개인적인 삶을 중요시할 가능성이 높다. 억울한 일을 목격했다면 때때로 나서서 목소리를 내기도 한다. 지능이 높고 창의적이며 배려심도 있어 주위에 자신을 따르는 사람도 많다.

4. 코끼리

출처 픽사베이

명예, 뛰어난 지적 능력, 지혜. 이 모든 것을 다 가진 사람은 코끼리가 제일 먼저 보일 수 있다. 이 유형의 사람들은 특유의 매력으로 사람들을 자기 편으로 만들 줄 안다. 또한, 그들은 목표지향적이면서도 친화력이 좋아서 성공을 향해 한 단계씩 진화하길 바란다. 호랑이를 제일 먼저 본 사람들이 이상적이라면 코끼리를 제일 먼저 본 사람들은 상당한 계획을 먼저 세울 줄 안다. 또한, 코끼리를 먼 저 본 사람들은 가족을 매우 중요시하며 사람을 사랑할 줄 안다.

5. 다람쥐

출처 픽사베이

다람쥐를 제일 먼저 봤다면 당신은 뛰어난 육체적 능력을 가졌을 가능성이 높다. 몸을 쓰는 일을 잘하며 힘든 일도 나서서 하는 성격이라 남들과 소통하는 게 어렵지 않다.

6. 개구리

출처 픽사베이

개구리를 제일 먼저 본 사람은 항상 차분하며 침착한 성격을 지녔다. 상황을 조용히 관찰하고 분석해 최선의 결정을 내리는 사람이다. 또한, 말을 함부로 하지 않으며 현재 힘들어도 미래를 긍정적으로 내다보며 결국은 성공을 얻어낸다.

7. 물고기

출처 픽사베이

마지막으로 물고기를 본 사람은 포커페이스 유지하는 사람이다. 자신의 감정을 얼굴에 드러내는 것을 극도로 꺼린다. 이로 인해 주위에서 미스터리한 사람으로 생각할 수 있다. 이 유형의 사람들은 에너지를 낭비하는 것을 제일 싫어하며 자신이 원하는 일에 모든 힘을 쏟아내기를 원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