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석원·이효리 등 톱스타 부부의 사랑꾼 일상.jpg

연애&결혼&가족

by 라이프톡 2021. 1. 22. 17:21

본문

김지혜-박준형

개그맨 김지혜가 남편 박준형과 함께 녹화 장 가는 길 근황을 전했다.

김지혜는 22일 인스타그램에 "오늘도 달린다 #1호가 될 순 없어 스튜디오 녹화 오늘은 얼마나 잼있을까"라는 글과 영상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JTBC '1호가 될 순 없어' 촬영장에 가기 위해 차로 이동하고 있는 김지혜 박준형 부부의 모습이 담겼다.

공개된 사진 속 김지혜는 차 안에서 핸드폰을 하고 있는 박준형에게 함께 셀카 찍자며 “여보, 사진 좀 찍어줘”를 말하고 있는 모습. 이에 박준형은 무표정으로 계속 핸드폰을 하고 있다. 그러자 김지혜는 머쓱한 듯 웃어 보였다.

한편, 김지혜는 개그맨 박준형과 결혼, 슬하 두 딸을 두고 있다. 김지혜, 박준형 부부는 현재 JTBC 예능프로그램 '1호가 될 순 없어'에 출연 중이다.

심진화-김원효

개그맨 부부 김원효, 심진화가 달달함이 가득한 셀카를 공개했다.

22일 오전 심진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까꿍"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몇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심진화와 김원효 부부는 입술을 쭉 내민 애교 가득한 표정을 짓거나, 얼굴을 맞대거나, 품에 폭 안기는 등 남다른 애정을 과시하고 있다. 

한편 심진화는 2011년 개그맨 김원효와 결혼했다.

이은형-강재준

코미디언 이은형이 남편 강재준을 향해 애정을 보였다.

이은형은 1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직 겨울이 한창인데, 내 손엔 봄이 왔네. 재준아 고마워 증맬루"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은형은 강재준에게 선물 받은 꽃다발을 든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마스크로 가려져 있지만 꽃선물에 설렘이 가득한 이은형의 모습이 느껴진다. 예쁜 부부에 네티즌들도 응원을 보내고 있다.

한편 이은형 강재준 부부는 지난 2018년에 결혼했다. 현재 이들은 JTBC 예능 '1호가 될 순 없어'에 출연 중이다.

이효리-이상순

가수 이상순이 반려견의 근황을 공개했다.

이상순은 21일 자신의 SNS에 반려견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이상순과 이효리가 키우는 반려견의 모습이 담겼다. 팬들은 “너 누구냐”라며 정체를 궁금해했고, 이에 다른 팬들은 “고실이 같다”, “석삼이는 아닌 것 같다”, “구아나 아닌가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저에를 추측했다.

앞서 이효리는 MBC '놀면 뭐하니?' 등에 출연하며 SNS를 개설해 활발하게 소통했다. 하지만 현재 SNS를 모두 중단하고 제주도로 돌아가 이상순과 함께하고 있다.

이에 이상순은 인스타그램을 개설해 제주도에서의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백지영-정석원

가수 백지영이 딸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백지영은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펑펑 내리는 눈 보면서 올라프 부르다 잠든 하임일 위해 만든 눈사람"이란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미안, 올라프는 무리"라며 "아침에 일어나서 보면 깜짝 놀라겠지? 첫눈도 아닌데 딸내미 표정 상상하니 설레네"라고 덧붙였다.

사진 속에는 눈을 맞으며 함께 눈사람을 만드는 딸 하임 양과 정석원의 모습이 담겨 있다. 정석원은 눈사람 만들기에 집중하고, 딸 하임 양은 그 모습을 지켜보고 있다.

한편 백지영과 정석원은 2013년 결혼했고, 2017년 딸 하임이를 얻었다. 백지영은 현재 MBN 예능 ‘미쓰백’에 출연 중이며 개인 유튜브 채널 활동도 활발히 진행 중이다. 정석원은 2019년 공개된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 시즌1이 최근작이다.

사진_인스타그램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