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애기들아 잘 들어" 으른들의 현실 조언

연애&결혼&가족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0. 8. 11. 15:45

본문

‘성’에 대한 인식이 변했다. 최근에는 성을 수면욕, 식욕 같이 생각해야 한다고 주장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성관계에 대해서도 자유롭게 얘기를 나누는 분위기다. 첫 경험을 앞둔 이에게는 반가운 일이 아닐 수 없다. 첫 경험을 먼저 해본 어른들의 첫 경험 현실 조언을 소개한다.

출처 유튜브 플레이리스트 오리지널

피임 준비

출처 유튜브 플레이리스트 오리지널

 

출처 유튜브 플레이리스트 오리지널

임신을 원치 않는 상태에서 성관계를 가질 때는 반드시 피임해야 한다. ‘한 번인데 설마 임신하겠어?’ 이런 안일한 마음이 들 수 있다. 임신은 원래 한 번의 성관계로 되는 것이다. 노콘노섹이라는 말도 있지 않은가. 그만큼 피임은 중요하다. 상대방이 원치 않으면 그 자리에서 바로 나와야 한다.

콘돔 사용법 공부

출처 호구의 사랑

콘돔은 흔히 사용하는 피임 방법이다. 첫 경험 전에 콘돔 사용법을 공부하자. 콘돔을 잘못 끼면 관계 중에 콘돔이 빠질 수 있다. 그런 난감한 상황을 피하기 위해서는 미리 공부하는 것이 좋다. 콘돔 제품 설명서를 참고하거나 유용한 정보를 담은 유튜브 영상도 많으므로 참고하자. 

100% 합의

출처 GIPHY

연인 사이에도 성관계는 동의가 필요하다. 연인 사이라고 해서 무조건 성관계를 허락해야 하는 것은 아니다. 자신이 원하지 않으면 거절해야 한다. 자신이 아닌 상대방이 원하지 않을 때도 하면 안 된다. 두 사람 모두 원할 때만 성관계를 해야 한다. 

기대치 낮추기

출처 GIPHY

어렸을 적부터 혼자 자위를 한 사람이라면 성관계로 더 큰 만족감을 얻을 수 있으리라 생각한다. 하지만 첫 경험 시에는 오히려 자위보다 만족감이 덜할 수 있다. 처음이기 때문이다. 첫 경험에 큰 기대도 부담도 갖지 말자. 사랑하는 사람과의 시간을 편하게 즐기자.

깨끗하게 샤워하기

출처 GIPHY

성관계할 때는 상대방의 은밀한 곳까지 만진다. 이에 몸에서 나는 냄새를 서로 잘 맡을 수밖에 없다. 냄새 때문에 분위기를 깰 수 있다는 얘기다. 냄새 때문에 첫 경험을 망치고 싶지 않다면 성관계 전에 샤워를 깨끗하게 하자. 성관계 중 냄새 때문에 깼다고 말하는 이들도 많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