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람둥이가 좋아하는 여자들의 특징은?

연애&결혼&가족

by aiinad 2021. 3. 17. 15:15

본문

세상에는 좋은 남자도 많지만 그저 가볍게만 여자를 만나려 하는 바람둥이들도 있다. 그렇다면, 바람둥이들은 어떤 여자들을 보고 대시할까? 지금부터, 그들이 좋아하는 여자의 특징에 대해 알아보자.

 


순진한 여자

순진하고 어리바리한 여자들은 남자의 말에 쉽게 휘둘리며 판단을 잘 내리지 못한다. 남성들이 조금만 잘해줘도 쉽게 감동하고, 상처 또한 잘 받는다. 바람둥이들은 순진한 여자들의 이런 특징을 알고 온갖 감언이설과 선물 공세를 한다. 만약 스스로 연애 경험이 별로 없거나 순진하다고 생각하면 남자를 만날 때 최소 10번 이상은 만나고 사귈지 말지 판단하길 바란다. 진짜 '선수'가 아닌 이상 어느 정도 만나다 보면 본모습이 나올 수밖에 없기 때문이다. 그리고 친구들이나 주위 사람들의 조언을 절대 무시하지 말자.

 


가난하고 외로운 여자

이들은 가난하고 외로운 여자들에게 온갖 선물공세를 통해 마음을 얻으려 한다. 가져본 적 없을 것 같은 값비싼 선물을 자주 선물하면 감동을 받아 자신과 사귈 것이라 생각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실제로 이러한 행동을 진심이라고 착각하여 교제하는 여성들도 있다. 그렇지만 바람둥이들은 여자에게 대시할 때만 바짝 선물을 사주고, 사귄 뒤에는 나 몰라라 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니 낯선 남자가 선물 공세를 한다고 절대 혹하지 말자.

 


술자리를 좋아하는 여자

술을 먹으면 판단력과 자제력이 떨어지는 사람들이 있다. 그리고 보통 쾌락을 즐기는 사람들이 술을 좋아한다. 또한 술과 밤이 있는 한, 남녀 사이에는 친구가 없다는 말도 있지 않는가? 바람둥이들은 이 같은 술의 특성을 이용하여 여자에게 대시를 하기 때문에 꼭 술자리에 참석한다. 그리고 술을 좋아하는 여자 옆에 접근해 그녀를 만취시킨 후 목적을 이루려고 한다.

물론 같은 목적이라면 상관없지만 그것이 아니라면 술자리에서는 항상 남자를 조심하도록 하자. 특히 낯선 남자와 룸 술집과 같은 밀폐된 공간에 있는 상황은 만들지 말자. 술을 마셔도 조절해서 마시고, 취해서 흐트러진 모습을 보이면 위험하다.

 


야한 농담을 즐기는 여자

남자들은 잠자리만을 즐기고 싶은 여자에게 은근슬쩍 야한 농담을 하는 경우가 있다. 처음에는 수위가 낮은 말을 툭 던져보고, 여자의 반응이 좋으면 점점 강도를 올린다. 이렇게 야한 말도 서슴없이 하는 사이가 되면, 쉽게 잠자리까지 할 가능성이 높다. 그러니 남자가 처음에 야한 말을 던졌을 때 불쾌하다면 바로 기분 나쁜 티를 내고 그 자리에서 벗어나자. 간혹, 기분이 나빠도 괜히 분위기를 깰까 봐, 예민한 사람으로 보일까 봐 넘어가는 사람이 있다. 하지만 그렇게 하면 남자는 오해하기 딱 좋다. 그러니 같은 마음이 아니라면 그런 대화는 되도록 하지 말자.

 


입이 험한 여자

바람둥이들은 입이 험한 여자들에게 다가가 칭찬하는 말을 한다. "솔직해서 좋다" "매력 있다" 등의 말로 여자의 마음을 녹인다. 그리고 좀 더 친해지면 "너는 겉으로는 강해 보이지만 속은 많이 여린 것 같다"라는 능글거리는 말을 통해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으려 한다. 평소에 상처가 많았던 여자라면 이런 말에 속아 넘어가기도 한다. 이제는 더 이상 바람둥이의 감언이설에 속지 말자.

글 이태미 에디터
사진 출처 게티이미지뱅크 / 글과 관련 없는 이미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