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톱스타에서 '아들바보'가 되어버린 연예인 근황

연애&결혼&가족

by aiinad 2021. 1. 27. 17:09

본문

사유리 아들

방송인 사유리가 아들과의 일상을 공개했다. 

사유리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With my BB. bigboy"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 속 사유리는 아들 젠과 함께 여유로운 일상을 보내고 있다. 그는 아들을 품에 안은 채 사랑스러운 눈길을 보냈다.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사유리는 일본에서 정자를 기증받아 인공수정 임신에 성공한 후 지난해 11월 아들을 출산했다.

박은혜 아들

박은혜가 쌍둥이 아들들과의 여행 근황을 전했다.

24일 배우 박은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번 여행은 3학년 총정리를 시킬 각오로 밀린 문제집들을 바리바리 싸들고 혹시 눈이 오면 앞에서 태워줄 눈썰매도 구입해왔는데..도착해보니 봄날씨라 눈썰매는 글렀고..나는 운전 오래해서 피곤에 지쳐 아이들을 가르칠 기운이 없고..그래서 그냥 그림 그리고 쉬라고 했다ㅎㅎ그래..여기는 쉬러 오는 곳인데 첨부터 내 계획이 너무 무리였나보다..이제 재완이에 이어 재호까지 새를 그림..아무래도 새를 진짜 키워야할 것 같아..#나의 힐링 플레이스 #강원도"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한편 박은혜는 이혼 후 혼자 쌍둥이 아들을 키우고 있다. 최근 종영한 TV조선 토일드라마 '복수해라', SBS FiL·라이프타임채널 예능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에 출연했다.

고지용 아들

보이그룹 젝스키스 출신 고지용이 아들 승재의 근황을 공개했다.

고지용은 지난 20일 인스타그램에 "intellectual(지적인)"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는 승재가 독서를 하고있는 모습이 담겼다. 영어로 쓰여진 책에 흠뻑 빠져 보고있는 승재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특히 훌쩍자란 승재의 의젓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한편 고지용은 지난 2013년 가정의학과 전문의 허양임과 결혼해 2014년 승재를 품에 안았다. 승재는 고지용과 함께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김나영 아들

김나영이 귀염둥이 아들 사진을 공개했다.

방송인 김나영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딸기를 이렇게 여러 입에 먹는 사람이 있나요?"라는 글과 함께 아들 근황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한편 영은 지난해 이혼 후 두 아들을 혼자 키우고 있으며, 타고난 패션 센스로 각종 브랜드 모델과 유튜버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채림 아들

배우 채림이 아들과의 즐거운 근황을 공개했다.

채림은 지난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린 숨바꼭질하고 있어요”란 글과 함께 “숨을 곳이 없어 보이지만 찾으면! 기를 쓰고 찾아보니 나타나더라고요. 그곳을 발견하려면 일단 움직여야 해요”라고 썼다.

사진 속 채림은 두 손으로 눈을 가리고, 채림의 아들은 신나게 뛰어가는 모습이 담겨 있다.


또 다른 사진에는 채림과 아들이 공원 잔디밭에서 함께 뛰고 있다. 평화로운 일상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채림은 중국 배우 가오쯔치와 결혼 6년만인 최근 이혼 소식을 알렸다.

이혼 이후 채림은 “이렇다 저렇다 설명하고 이해를 바라는 성격이 아닙니다. 나의 인생을 묵묵히 최선을 다해 살아내 가고 있을 뿐입니다”라고 심경을 전했다.

또 연기 외 여러 활동에 도전할 것임을 알리며 “참 낯도 많이 가리고 했었는데…이제는 처음 만나는 관계 속에서도 내가 원하는 것들을 차근차근 설명합니다. 앞으로 다른 도전들을 해 볼 겁니다”라고 밝혔다.

채림과 가오쯔치는 중국 중앙방송(CCTV) 드라마 ‘이씨가문’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추며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했고, 2014년 양국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또 결혼 3년 만인 2017년 12월 아들을 얻었다.

출처 인스타그램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