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리·백진희 등 연예계 대표 '공개커플' 달달 근황.jpg

연애&결혼&가족

by 라이프톡 2021. 1. 29. 19:44

본문

현아 이던 커플

가수 현아가 남자친구 던과 함께한 촬영장 모습을 공개했다.

10일 현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동영상과 "난 못보겠다. 열심히 일하는거 멋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빨간색 속옷 차림의 현아가 커튼 배경에서 리듬을 타고 있는 모습이다. 이내 추위를 느낀 현아는 커튼으로 몸을 감싸는 것으로 영상을 마무리했다.

현아는 앞서 이날 올린 남자친구인 가수 이던과의 커플 영상에서도 속옷 차림의 모습을 공개했다.

한편 던과 공개 열애중인 현아는 이달 28일 1년 2개월 만의 컴백을 확정지었다.

백진희 윤현민 커플

백진희가 아름다운 여신 미모를 자랑했다.

26일 배우 백진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Coffee time"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베이커리가 가득한 카페에 방문한 백진희의 모습이 담겼다.


긴머리를 곱게 내린 백진희는 화장기 없는 얼굴에도 사랑스러운 미모를 자랑했다.

특히 백진희는 그만의 청초하면서도 귀여운 이목구비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백진희는 배우 윤현민과 지난 2017년부터 5년째 공개 연애를 이어오고 있다. 백진희는 지난 2018년 방영된 KBS 2TV 드라마 '죽어도 좋아'에 출연해 열연을 펼쳐 큰 사랑을 받았다.

경리 정진운 커플

가수 겸 배우 박경리와 정진운이 카페 데이트를 즐기는 듯한 근황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경리는 28일 자신의 개인 SNS에 "귀여운 쪽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카페 소파에 앉아 포즈를 취한 경리 모습이 담겨 있다. 사진 속 경리는 쇄골이 드러나는 상의를 입고 섹시미를 발산하는가 하면 커피를 마시며 남다른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그러면서 경리는 카페에서 한 팬에게 받은 쪽지를 공개했다. 갑작스럽게 경리를 알아본 한 팬이 급한대로 티슈에 볼펜을 이용해 "언니 너무 예뻐요. 활동 기대할게요. 늘 응원하고 있어요. 사랑해요"라는 메시지를 적어서 건넨 것이다. '훈훈'한 팬심이 감동을 더한다.

이와 함께 정진운은 같은 시간에 자신의 개인 SNS에 경리와 비슷해 보이는 카페 사진을 공개했다. 그는 "다들 잘 지내고있죠?"라는 메시지와 함께 무선 이어폰을 끼고 통화 중인 모습을 공개했다.

누군가 찍어준 듯한 해당 사진에는 커피와 디저트, 포크가 두 개 씩 담겨 있어 정진운이 누군가와 함께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고 있음을 추측하게 한다.

한편, 경리는 올해 방영예정인 JTBC 새 드라마 '언더커버'에 출연한다. 현재 가수 정진운과 공개 열애 중이다.

수영 정경호 커플

걸그룹 소녀시대 출신 최수영이 질투를 부르는 투샷을 공개했다.

최수영은 26일 오후 자신의 SNS에 “내일봐 학생”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배우 강태오와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최수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은 서로 밀착해 다정하고 달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를 본 신세경은 “보고싶군”이라고 댓글을 남기며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최수영은 배우 정경호와 공개 열애 중이며, JTBC 수목드라마 ‘런 온’에서 서단아 역을 맡았다. 또 내달 10일 영화 ‘새해전야’(감독 홍지영)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진 인스타그램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