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우월한 유전자 뽐내는 '연예인 형제 자매'

방송&스타

by 라이프톡 2020. 8. 31. 17:51

본문

최근에는 연예인 가족까지 관심의 대상이 됐다.

출처 제이홉 누나 정지우씨 인스타그램

연예인 가족은 연예인 못지않은 인기를 누린다. 예능 프로그램에 연예인이 가족과 함께 출연하는 일은 이제 다반사다. SNS를 통해 연예인 가족이 알려지는 경우도 많다. 집안의 우월한 유전자를 보여주는 연예인 가족을 소개한다.

방탄소년단 제이홉 누나

출처 제이홉 누나 정지우씨 인스타그램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제이홉 친누나 정지우가 화제다. 방탄소년단 친누나는 SNS 팔로워 수가 무려 290만 명에 이른다. 사진을 살펴보면 연예인이라 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다. 방탄소년단 제이홉 가족이라는 사실과 더불어 그녀의 뛰어난 미모는 방탄소년단 여성 팬들의 큰 부러움을 살고 있다. 

출처 제이홉 누나 정지우씨 인스타그램

 

출처 제이홉 누나 정지우씨 인스타그램

에이핑크 윤보미 남동생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그룹 에이핑크 멤버 윤보미의 남동생 윤종진은 한 번의 방송 출연으로 큰 화제를 모았다.방송에서 윤종진은 훈훈한 외모로 눈길을 끌었다. 그는 현실 남동생답게 툴툴대면서도 누나를 도왔다. 윤종진은 최근 방송한 Mnet ‘니가 알던 내가 아냐V2’ 윤보미 편에 출연하면서 다시 한번 주목받고 있다.

출처 니가 알던 내가 아냐V2

김유정 언니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김유정 언니 김연정은 집안의 우월한 유전자를 오래전에 입증시켰다. 김연정은 동생 김유정과 닮았지만, 다른 분위기로 이목을 끈다. 김유정 따라 촬영장에 갔다가 캐스팅 제안을 받았을 정도. 실제로 웹드라마 ‘전지적 짝사랑 시점’에 출연하기도 했으며, 배우를 꿈꾸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김사랑 남동생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김사랑은 MBC ‘나 혼자 산다’ 출연 중 남동생 김대혜를 소개했다. 김대혜는 큰 키에 훈훈한 외모로 눈길을 끌었다. 박나래는 김사랑에게 형님이라 부르며 김대혜 아내가 될 것을 자처했다. 김대혜는 누나 김사랑과 마찬가지로 배우로 활동하기도 했다. ‘신데렐라맨’, ‘가시꽃’ 등에 출연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